법사뿐만 아니라
대부분 사무직은 엑셀, 한글, PDF
이렇게 3가지는 기본으로 사용한다.
어도비는 비싸니까
어둠의 경로로 쓰지 않는 한
사무실에 깔려 있지 않다 보니
보통 ezPDF랑 한글PDF 2가지를 쓰는데
광고는 귀찮더라도
무조건 ezPDF를 쓰는 편이다.
만약 압축 기능이 있었다면,
파일 크기나 페이지별 자동 분할 기능이 있었다면,
회사에 프로그램 결제해달라고 했을지도 모르겠다.
왜 ezPDF일까?
1. '주석'이 다양해서 좋다.
영역강조나 형광펜을 통해서
줄 치고
사각형으로 개인정보 지우고
타원으로 중요 부분 표시하고
2. '도구'
신분증 앞뒤 스캔한 뒤
사각형 스크랩으로 복사한 후
한 페이지로 몰아넣기 하고
3. '홈'-'이미지 삽입'
온라인 막도장 넣어서
서류 완성하고
이런 식으로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다.
진짜 엑셀과 더불어 없으면 힘든 프로그램♥
ezPDF 설치 파일
https://drive.google.com/file/d/1KV-ZVciS2xfXvQSRGZMFxDTwufh7NkIY/view?usp=drive_link
네이버에 검색해도
ezPDF 설치 파일이 나오지만
내가 원하는 버전이 아닐 수도 있어서
나중에 찾을 때를 대비해
구글 드라이브에 설치 파일 저장해뒀다.
사무직 필수 프로그램
ezPDF 리뷰 끝 :)
기타 PDF 관련 링크
1. PDF 편집
2. PDF 편집
3. PDF 역순 편집
'법률사무원 일반업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온라인 도장 무료로 만들기 (0) | 2024.04.11 |
---|---|
더 자세한 민원우편 보내는 법 (0) | 2022.10.06 |
민원우편 보내는 법 (0) | 2022.08.09 |
내용증명 보내는 법 (0) | 2022.08.08 |